1. 해당 Scene에 MainCamera가 아닌 MiniMap을 촬영할 Cam을 생성한다.

 

2. MiniMapCam의 Camera 컴포넌트 -> Projection에서 카메라의 구도 설정

   ( Perspective : 원근감있게, Orthographic : 2D구도)

 

3. 해당 Scene에서 Canvas를 생성하고 촬영할 Camera를 출력시킬 Screen을 생성한다.

 

4. Raw Image UI를 생성한다.

   ※ 2D카메라로 변경 후 미니맵 Position을 정해도 되지만

      정확하게 위치하게 하려면 Anchor Presets에서 설정가능

       ( Shift 누르면서 : pivot의 위치 설정, Alt를 누르면서 : set Position 설정)

 

5. Assets에서  Create -> Render Texture생성

 

6. 생성한 Render Texture를 Assign 한다.

   MinimapCam -> Camera 컴포넌트 -> Target Texture

   RawImage -> Texture

 

※ 이러한 원리로 게임 내 미니맵생성이나 캐릭터 위 썸네일 이미지 등을 생성할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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