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nimator의 파라미터에 이단 점프를 위한 파라미터를 추가.

JumpCount의 형식은 int형식.

 

 Jump => Jump2의 Transition을 클릭.

 Conditions에 조건을 추가.

 Grounded는 false로 하여 Player가 땅을 밣지않을 때.

 JumpCount는 Equals 2로 하여 JumpCount가 2일 때.

 

* Greater : 해당 수보다 클 때

* Less : 해당 수보다 작을 때

* Equals : 해당 수랑 같을 때

* NotEqual : 해당 수랑 같지 않을 때

 

PlayerController 스크립트에서 해당 코드를 입력.

jumpCount++ 를 통해 점프할때마다 증가하도록 설정

this.animator.SetInteger()를 통해 파라미터에서 설정한 JumpCount와 해당 코드의 jumpCount를 입력.

jumpCount에 따라 1일 경우 jump 애니메이션,

2일 경우 jump2 애니메이션을 호출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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