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nimator의 파라미터에 이단 점프를 위한 파라미터를 추가.
JumpCount의 형식은 int형식.
Jump => Jump2의 Transition을 클릭.
Conditions에 조건을 추가.
Grounded는 false로 하여 Player가 땅을 밣지않을 때.
JumpCount는 Equals 2로 하여 JumpCount가 2일 때.
* Greater : 해당 수보다 클 때
* Less : 해당 수보다 작을 때
* Equals : 해당 수랑 같을 때
* NotEqual : 해당 수랑 같지 않을 때
PlayerController 스크립트에서 해당 코드를 입력.
jumpCount++ 를 통해 점프할때마다 증가하도록 설정
this.animator.SetInteger()를 통해 파라미터에서 설정한 JumpCount와 해당 코드의 jumpCount를 입력.
jumpCount에 따라 1일 경우 jump 애니메이션,
2일 경우 jump2 애니메이션을 호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