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
=> 리소스 연결하기 전에 플랫폼 설정 및 변경먼저!
=> File -> Build Settings -> Platform에서 변경 및 설정 -> Switch Platform 클릭
=> Asset Store에서 에셋 구입 시 애니메이션 추가 된걸로 구입
=> Prefab 사용 시 원본 파일은 Art폴더 생성 후 저장
=> Prefab을 Hierachy창에 옮긴 후 해당 Prefab 우클릭 ->npackPrefab 클릭
=> Resources 폴더 만든 후 Prefab 다시 저장
=> 작업 시 Resources폴더 내부에 있는 Prefab으로 작업
=> Game창에서 디바이스 화면 해상도 설정
=> GameObject가 어둡게 보일 시 Shader에서 Unit으로 변경
=> 오브젝트에 입혀진 색 그대로 출력
=> 카메라 시점(Ctrl + Shift + F) 사용
=> Assign & Binding = 스크립트 안에 해당 오브젝트 연결하는 작업
=> Button 작업은 배열로 만들어서 작업
=> ex) public Button[] btns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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