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

=> 리소스 연결하기 전에 플랫폼 설정 및 변경먼저!

      => File -> Build Settings -> Platform에서 변경 및 설정 -> Switch Platform 클릭

=> Asset Store에서 에셋 구입 시 애니메이션 추가 된걸로 구입

=> Prefab 사용 시 원본 파일은 Art폴더 생성 후 저장

     => Prefab을 Hierachy창에 옮긴 후 해당 Prefab 우클릭 ->npackPrefab 클릭

     => Resources 폴더 만든 후 Prefab 다시 저장

     => 작업 시 Resources폴더 내부에 있는 Prefab으로 작업

=> Game창에서 디바이스 화면 해상도 설정

=> GameObject가 어둡게 보일 시 Shader에서 Unit으로 변경

      => 오브젝트에 입혀진 색 그대로 출력

=> 카메라 시점(Ctrl  + Shift + F) 사용

=> Assign & Binding = 스크립트 안에 해당 오브젝트 연결하는 작업

=> Button 작업은 배열로 만들어서 작업

     => ex) public Button[] btns;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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